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키크론]K3 무선 기계식 키보드

애플 키보드1>매직키보드2 로 넘어오면서 거의 8년 넘게 맥으로만 사용했던 거 같다. 그런데 회사를 옮기게 되면서 윈도우 컴터로 개발을 하게 되어 급하게 윈도우 겸용 블루투스 키보드를 찾아보게 되었다.

찾아봤는데 머 종류가 너무 많아서리 ㅎㅎ 머가 좋다 머가 나쁘고 어쩌고 대체 고를 수 가 없는 지경이 되어서 한동안 넋놓고 지내다 우연히 키크론 이란 회사 제품을 보게 되었는데...오호 이거 괜춘한가??? 이곳저곳을 살펴보게 되었고 결론은 오케 이거로 결정 근데 키크론 제품 처음 접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것또한 종류를 고르기 만만치 않다. 그나마 키보드 높이 좀 낮은 거를 찾은게 바로 k3~

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들 중에서 높이가 가장 낮다고 한다. 나처럼 손목에 무리 가는 사람한테 딱인듯!!!!!!!!
애플 매직키보드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었던 이유도 높이가 낮아서였다. 그리고 머 아이패드, 아이폰 연결도 끝내주고 ㅎㅎ 아 정신차리자 애플꺼 찬양하다보니 또 산으로 ~ ㅎㅎ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키크론 k3 를 고름과 동시에 또 고민에 빠졌다. 옵티컬 스위치를 종류를 또 선택해야 한다.....아오 머가 이리 많은지...그냥 글자 그대로 나는 오피스 근로자니까 ㅋㅋ 옵티컬 레드로 급 정했다. 머 나중에 알았지만 내가 노땅이긴 한가 보다 유툽에서 검색해보니 키크론 제품에 대한 리뷰 영상이 엄청 많다는....( 아씨 진작에 영상으로 보고 고를 껄 하는 후회가....웹개발자인데 이렇게 검색능력이 떨어져서야 원~ 시대에 뒤떨어진건가.... ㅠㅠ )

머 암튼 드디어 고르고 골라 구매 확정....
가격은 머~ 매직키보드2 보단 살짝 더 비싸다.머 다른 유명 기계식 키보드보단 싸다....ㅠㅠ (싼거야 그치!!!)

이제부터 언박싱 고고~
아래 이미지처럼 비닐에 쌓여져 있다.


바로바로 정품 등록해줬다. QR 코드로 되어 있어 등록하기 편했다.


ㅎㅎ 이게 생각보다 비닐이 잘 안뜯겨서 좀 고생~


박스를 뙁 하고 열어보면 ~ 걍 머 글타 ㅋㅋ( 머랄까 애플같은 감동은 없음 )


머 윈도우 사용자를 위한 키캡이 몇개 들어 있다.( 윈도우아이콘, esc, 한/영, alt, ctrl, 현광등아이콘)
그리고 충전용 c 타입 케이블, 키캡 리무버, 사용자 메뉴얼, 퀵가이드설명서가 빠짐없이 있다.



아래처럼 플래스틱으로 된 커버가 씌워져 있는데.....흠 머 보관할 때 괜찮을 거 같기도 하고...



밑에가 걍 뻥 뚫려 있어서 청소하기 아주 좋타~~~ 걍 입김으로 후~ 후~ 불면 그냥 먼지 다 날아감~ 청소 심플!!!!
그래서 이 제품을 고르기도 했다.



이게 마지막 이미지.... 잘 보면 키보드 높이를 조절하는게 1~2단으로 조절 할 수 있다.
높이가 6도 9도 였던가??? 머 이 정도 각도???? 모르겠다.


이걸로 구입기 및 언박싱 끝!!!!!!!!!!!!!!!!!!!

728x90
반응형
댓글